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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ITD 기술로 구매전환율을 높이세요

쏠헤커 2024. 7. 25. 12:16


흥미있는 실험을 해봤어요. 여러 사람에게 작은 스티커를 창문에 붙여달라는 요청을 했어요. 나중에 더 큰 요청 즉 큰 표지판을 잔디밭에 세우는 요청을 했어요. 어떻게 되었을까요?
FITD(Foot-in-the-Door) 기술을 연구한 사회 심리학자 엘리엇 에런슨의 연구 결과가 흥미롭습니다.
처음 작은 요청을 수락한 사람들이 나중에 더 큰 요청도 수락할 가능성이 높았습니다. 이는 작은 행동이 더 큰 행동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.
이 기술을 마케팅에 적용하는 곳은 많습니다.
이 기술을 어떻게 내 상품에 적용하느냐에 따라 성과가 다르겠지요.